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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니티 ( Infiniti )는 닛산 자동차 가 일본 국외에서 전개하고있는 고급차 브랜드 이다.

1989 년 에 미국 에서 전개를 시작한 후 캐나다 · 홍콩 · 대만 · 인도네시아 · 중동 의 일부 · 러시아 · 우크라이나 · 한국 · 중국 ( 홍콩 포함) · 유럽 의 일부 · 남아프리카 · 호주 등에서 전개되고 있다.


1989 년 11 월 8 일 에 미국 시장의 고급차 브랜드로 설립 된 [1] . 설립 초기에는 유통 시스템의 미비 등부터이 1989 년 전개 도요타 자동차 의 렉서스 와 1986 년 전개 혼다 의 아큐라 만큼의 인기는 얻지 못하고 1990 년대 후반까지의 판매는 부진했다.

르노 와 얼라이언스 출범 이후의 카를로스 곤 체제 하에서 높은 가격 높은 부가가치 차량 중심의 브랜드로 판매망 정비와 차량의 디자인 개선 등이 이루어졌다. 이후 G35 (일본 명 : 스카이 라인 )의 히트 [2] 등도 있었다.

캐나다를 포함한 북미의 전개에 이어 1996 년 에 중동, 다음 1997 년 에 대만, 2004 년 에 한국, 2005 년 에 러시아, 2006 년 에 중국과 우크라이나, 2008 년부터 유럽 시장 진출. 2012 년 에는 호주 [3] 에 상륙 확장 국가 수는 40 개국을 넘어 섰다.

2010 년 4 월 르노 및 닛산과 다임러 AG 사이에서 소형차를위한 공통 한 신설계 사상의 채용, 고효율의 디젤 엔진 과 가솔린 엔진 의 공용화 및 소형 상용차 분야에서의 협력 등 폭 넓은 분야에서 전략적 협력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 인피니티 위해 다임러 AG보다 디젤 엔진과 가솔린 엔진을 공급 받아, 2013 년 에는 유럽 시장의 Q50 다임러 AG 제의 디젤 엔진의 탑재가 시작되어 2014 년 에 이어 Q50 위해 가솔린 엔진의 탑재가 예정되어있다.

2010 년 8 월에는 튜닝 부문 인 인피니티 퍼포먼스 라인 (IPL)가 설립되어 동년 12 월부터 튜닝 자동차의 판매가 시작되었다.

2012 년 4 월 본사를 홍콩으로 이전 [4] . 닛산은이 이전으로 "닛산 본사의 의지에 속박되지 않는 브랜드 전개 '를 내세우는 동시에' 아시아 에서의 고급차 브랜드"라고 자세를 선명하게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5] .


일본 국내에서의 전개 [ 편집 ]

인피니티 설립에 따라 플래그쉽 자동차 Q45 을 일본 시장에서는 " 닛산 인피니티 Q45 '로 발매되었다. 이후에도 M 이 ' 닛산 레파드 "(초대)" 닛산 세드릭 / 닛산 글로리아 '(2 · 3 대째) " 닛산 푸가 "(4 · 5 대)로 I 가 " 닛산 세피로 " 로 G 가 " 닛산 프리메라 '(초대 · 2 대), 「닛산 스카이 라인」(3 · 4 대째)로 EX 가" 닛산 스카이 라인 크로스 오버 '로 출시되었다.

2013 년 11 월 스카이 라인 세단 350GT 의 풀 모델 체인지로 Q50의 일본 판매를 2014 년 2 월 하순에 시작함에있어 전면 그릴에 인피니티 엠블럼을 채용한다고 발표했다 [6] . 2015 년 2 월에는 푸가의 마이너 체인지 버전 수 Q70의 출시에 즈음뿐만 아니라 인피니티 엠블럼을 채용 한 [7] . 그러나 닛산은 '세계 수준으로 만들어진 고급차로서의 증거로 이어 브랜드 자체의 일본 투입을 의미하지 않는다 "고하고 [8] 자신의 판매 채널은 마련하지 않고 닛산의 기존 판매망에서 판매 차명도 '닛산 스카이 라인」 「닛산 푸가」인 채 변함없이, 또한 차체 리어 가니쉬 부분에 "SKYLINE" "FUGA"자동차 이름이 새겨 져있다. 그러나 초대 Q45이 각종 광고와 차체에 닛산의 로고를 넣어 기존의 닛산 자동차의 차종 계층에 포함되어있는 반면, Q50과 Q70는 닛산의 CI를 전혀 내지 않고 각종 광고에서 "NISSAN MOTOR CORPORATION "의 표기하고 기존의 닛산 자동차의 라인업과 구별을 끌고있다. 2015 년 12 월에 두 차종의 일부 개선이 이루어졌지만 처음에는 전면 뿐이었다 인피니티 엠블럼 리어에 장착 된 Q50과 Q70의 모습에 더욱 접근하게되었다.


특징 [ 편집 ]


M35 (2010 년)

고급차 브랜드로는 스포티 함을 강조하고있다. 2004 년 I35 판매 종료 이후 당분간은 모든 차종의 구동 방식이 FR 또는 FR 기반의 4WD 가되고 있었지만, 2012 년에 D 플랫폼 을 채용 한 JX 가 등장했기 때문에 현재는 FR 기반 차종 중심으로하면서도 FF 기반의 차종이 일부 섞여있다.

디자인에서는 정통 측면을 강조하고 럭셔리 발랄하고 고전적인 요소도 가지고 스타일링을 특징으로한다. 구체적으로는 더블 아치 프론트 그릴과 더블 웨이브 인테리어 등이 공통적으로 채용되고있다.

브랜드 엠블렘 [ 편집 ]

" Infiniti (INFINITY) '은 무한을 의미한다. 철자는 영어 의 'infinity'가 아니라 이탈리아어 의 "infiniti"이다. 이 명칭은 1987 년 7 월에 결정된 [1] .

엠블럼은 '무한의 저편으로 향하는 열었다 길」과 「후지산」을 나타내고있다 [9] .


모델 이름 [ 편집 ]

2012 년 12 월 18 일자 인피니티 보도 자료에서 2014 년 모델 이후의 모든 제품 라인업에 적용하는 새로운 네이밍 전략의 세부 사항이 발표되었다 [10] . 프리미엄 자동차 분야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대 할 계획의 중요한 단계가있다. 2014 년 이후의 모델은 세단과 쿠페 및 컨버터블 모델에는 "Q"크로스 오버 및 SUV 모델은 'QX'이 머리에 박혀 계속 그레이드를 나타내는 두 자리 숫자와 함께 각 모델을 나타내는 것이 되었다. 새로운 네이밍 전략에 따르면, 'Q'라는 네이밍은 차세대 인피니티 모델의 영감을 부여 할뿐만 아니라 1989 년에 출시 한 최초의 플래그십 모델 인 'Q45'를 구상 일으켜 그 성능의 역사를 두드러지게 설명되어있다.


또한 기존 네이밍의 숫자로 채용되어 엔진의 배기량의 표기와 4WD 모델 여부 표기, 스포츠 등급인지 아닌지, 하이브리드 여부 등을 표기한다.


이전 모델 이름 [ 편집 ]

차종 이름 끝에 2 자리 숫자를 붙이고 Q45 → 4,500cc, QX56 → 5,600cc처럼 대략적인 엔진 배기량을 나타내며 현재 차종 이름의 기준과는 다르다. 규칙 성이나 의미가 특히있는 것은 아니지만, 실질적 세단 계에서 Q를 정점으로 M → J → I → G와 알파벳의 순서가 빠른 편이 하급에서 느린가 상급으로 분류 할 수있다. 마찬가지로 SUV 계에서도 QX를 정점으로 FX → EX 순서로 실질적으로 자동차 격이 순서 붙일 수있다. Q 시리즈에 한해서는 영어 Cue = 계기라는 의미가 있다고 알려져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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